로그인 이후 상단에 마이 메뉴를 선택하고 나오는 화면에서 요금/서비스 요금조회 소액결제 메뉴를 클릭합니다.



-결제가 가능한 한도 금액은 통신사, 결제대행사, 결제 시도한 사이트 별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한도 관련 문의는 결제대행사로 문의 해보셔야 합니다.

답변 다날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은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통합결제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체계적인 정산관리를 할 수 있으며, 완벽한 모니터링 체계를 통해 오류 발생 시 신속하고 정확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결제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휴대폰 결재 충전금액 입력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연초에 일하시는 거 좀 안쓰러운..ㅠㅜ 그래도 덕분에 소액결제로 현금 판매 잘 하고 수단에 관계없이 모든 종류의 자산을 의미합니 다. 질문 고객이 계약을 체결하면서 제출한 자료는 어떻게 보관되나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소액결제가 차단된 상태라 사용은 못하겠죠? 만약 이를 해제 하려면 해제하려는 항목을 선택후 해제하면 되고, 차단을 하려면 마찬가지로 항목 선택 후 차단하면 되겠습니다.

휴대폰 결제 시스템 사용 중지 요청하신 경우 발생하는 에러이며 해지 방법은 차단 요청한 곳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 하셔야 합니다.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를 믿지 못하기 때문에 누가 먼저 인증코드를 보내줄 것인지, 입금을 먼저 해줄 것인지를 정해야 되는데 이런 쌍방간 네고(협상) 과정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만족할만한 가격에 판매하기까지 시간이 많이 소요 됩니다.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인증이후 결제방법 선결제금액 카드번호 유효기간 카드 비밀번호를 입력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선결제가 완료가 됩니다.

어찌보면 고객님들 입장에서는 더욱 간편한 방식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분들이지만 간편성을 위해 수수료를 조금 더 지불하더라도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가 직접 진행해주기를 바라는 분들이 많습니다.

라는 문구는 당월 한도초과로 결제가 불가합니다.라고 말씀드린 두번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특성상 무방문(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소액결제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상품권 핀번호(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답변 누구나 사용할 수는 있지만 사용 불가능한 휴대폰이 있습니다. 통화요금 미납으로 인하여 신용불량 등록된 고객, 미성년자, 선불요금 고객님 등은 휴대폰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타인이 할 수는 없습니까

미납 없는 고객님의 경우 결제시스템을 이용하시려면 에러창에 나와있는 다날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 결제가 안돼요. 왜 그런가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